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

나의 19금 유형 및 능력치 테스트

by GrapherStory 2020. 12. 15.

 

 

어디서든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테스트입니다.

 

나의 19금 유형은 무엇이고

능력치는 어떻게 될까요?

 

#나의 19금 유형 및 능력치 테스트

나의 19금 성격 유형과

숨겨진 ??? 능력은??

 

그럼 바로 시작해볼께요!

 

 

19금 능력치 테스트는 이지선다로

총 12개의 문항이 존재합니다.

 

직접 해보니 소요되는 시간은

약 5분 정도였습니다.

간단히 즐기기 좋았습니다.

 

간혹 질문의 답이 2개 모두

나에게 맞지 않은 경우가 있어

선택이 곤란했었는데요.

 

이럴 때에는 그나마 

마음이 가는 쪽으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저의 결과는 무엇일까요?

 

 

우릴수록 농염진국이네요.

맞는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바로 아래엔 유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있었습니다.

 

 

역시 반만 맞는 것 같네요.

 

그냥 재미로 해보는 테스트니

결과가 맞지 않더라도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결과의 맨 아래쪽에는

나와 딱 맞는 유형과

맞지 않는 유형도 나옵니다.

 

연인 혹은 친구들과

결과를 공유해봐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사이트는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시간 내어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19금 능력치 테스트 바로가기 : https://loma.xyz/19types/intro

 

 

 

■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모음

 

퍼스널 컬러 테스트, What is my color? [케이테스트]

안녕하세요. 바로 조금 전 포스팅에서 색깔 심리테스트를 해봤는데요. 똑같이 색상을 주제로 하지만 내용이 다른 심리테스트가 하나 더 있어서 간단하게 같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퍼스널 컬

grapherstory.tistory.com

 

하이틴 테스트, 내가 하이틴 영화 주인공이라면?

만약에 내가 하이틴 영화의 주인공이 된다면 어떨까요? 오늘 소개해드릴 테스트는 바로 하이틴 테스트입니다. #하이틴 테스트, 내가 하이틴 영화 주인공이라면? 파릇파릇한 청춘이 넘쳐흐르

grapherstory.tistory.com

 

동물상 테스트, 나는 어떤 동물상일까?

나는 어떤 동물을 닮았을까요? 오늘은 내가 어떤 동물상인지 간단히 테스트해볼 수 있는 동물상 테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동물상 테스트, 나는 어떤 동물상일까? 동물상 테스트는 얼굴

grapherstor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