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

퍼스널 컬러 테스트, What is my color? [케이테스트]

by GrapherStory 2021. 2. 4.

 

 

안녕하세요.

바로 조금 전 포스팅에서

색깔 심리테스트를 해봤는데요.

 

똑같이 색상을 주제로 하지만

내용이 다른 심리테스트가

하나 더 있어서 간단하게

같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퍼스널 컬러 테스트, What is my color?

색깔 심리테스트에서는

지금 끌리는 색상을 선택해서

현재 나의 상태를 알아봤는데요.

 

퍼스널 컬러 테스트는

간단한 질의응답 형식으로

나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진단해준다고 합니다.

 

이 테스트는 케이테스트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성격테스트를

직접 즐겨볼 수 있네요.

 

마치 게임 인트로 같은 비주얼이

귀엽고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퍼스널 컬러 테스트 성격편 역시

프로그램 화면 형식의 인터페이스로

단순하게 빨강, 파랑이 아니라

디테일한 색상이 나열되었는데요.

 

아래쪽 [테스트 하러가기]를

클릭해서 시작해봅시다.

 

 

총문항은 12문항이며,

모든 질문은 이지선다입니다.

 

질문 내용은 여느 테스트들과

크게 다르지 않은 편이며,

5분 정도면 끝나는 것 같습니다.

 

그럼 저의 결과는 무엇일까요?

 

 

다른 후기들에 의하면

MBTI 검사 결과와 비슷하다던데

저도 마찬가지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타 테스트들보다도

정확도가 높은(?) 느낌이네요.

 

테스트를 하기 위해서는

검색을 하시거나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되니 여러분들도

잠깐 시간 내어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퍼스널 컬러 테스트하러 가기 : https://kapable.github.io/kapable.github.io/personalColor/

 

 

 

■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모음

 

나의 19금 유형 및 능력치 테스트

어디서든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테스트입니다. 나의 19금 유형은 무엇이고 능력치는 어떻게 될까요? #나의 19금 유형 및 능력치 테스트 사이트는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grapherstory.tistory.com

 

 

하이틴 테스트, 내가 하이틴 영화 주인공이라면?

만약에 내가 하이틴 영화의 주인공이 된다면 어떨까요? 오늘 소개해드릴 테스트는 바로 하이틴 테스트입니다. #하이틴 테스트, 내가 하이틴 영화 주인공이라면? 파릇파릇한 청춘이 넘쳐흐르

grapherstory.tistory.com

 

 

동물상 테스트, 나는 어떤 동물상일까?

나는 어떤 동물을 닮았을까요? 오늘은 내가 어떤 동물상인지 간단히 테스트해볼 수 있는 동물상 테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동물상 테스트, 나는 어떤 동물상일까? 동물상 테스트는 얼굴

grapherstor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