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

색깔 심리테스트, 현재 나의 상태는?

by GrapherStory 2021. 2. 4.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를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색깔 심리테스트인데요.

색상을 고르면 현재 나의 심리를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다네요.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색깔 심리테스트, 현재 나의 상태는?

 

 

사이트 메인 인터페이스에는

오늘도 많은 분들이 테스트로

심리상태를 알아보았다는데요.

 

평소 좋아하는 색을 고르는 게 아닌,

지금 끌리는 색을 선택하기 때문에

현재 상태가 반영되어 테스트 때마다

결과가 바뀌어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럼 테스트 시작!

 

 

테스트를 시작하게 되면

여러 가지 색상이 나오는데요.

 

검사 결과의 정확도를 위해서

해당 테스트 내용에 대해선

포스팅엔 올리지 않겠습니다.

 

잠깐 시간을 내실 수 있다면

직접 체험해보시기 바랍니다.

 

 

내가 선택해야 할 색상은

총 3가지인데요.

 

색상을 고르는 즉시

테스트는 끝이 납니다.

정말 간단하죠?

 

아마 모든 심리테스트 중

최단시간 기록이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저의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까요?

 

 

음... 반은 맞고 반은 틀리네요.

여타 다른 심리테스트들과

크게 다르진 않았습니다.

 

마찬가지로 하나의 테스트일 뿐이니

여러분도 결과의 내용에 크게

의미부여 하시진 마시기 바랍니다.

 

최근 유행처럼 쏟아지던

심리테스트가 한동안 잠잠하더니,

정말 오랜만에 새로운 테스트를

즐겨볼 것 같은 느낌인데요.

 

고된 일상에 한 순간, 잠시나마

즐기실 수 있으셨으면 좋겠네요.

 

 

색깔심리테스트를 진행하기 위해선

아래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되겠습니다.

 

색깔 심리테스트 하러가기 : http://aiselftest.com/colortest/

 

 

 

■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모음

 

나의 19금 유형 및 능력치 테스트

어디서든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테스트입니다. 나의 19금 유형은 무엇이고 능력치는 어떻게 될까요? #나의 19금 유형 및 능력치 테스트 사이트는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grapherstory.tistory.com

 

 

하이틴 테스트, 내가 하이틴 영화 주인공이라면?

만약에 내가 하이틴 영화의 주인공이 된다면 어떨까요? 오늘 소개해드릴 테스트는 바로 하이틴 테스트입니다. #하이틴 테스트, 내가 하이틴 영화 주인공이라면? 파릇파릇한 청춘이 넘쳐흐르

grapherstory.tistory.com

 

 

퍼스널 컬러 테스트, What is my color? [케이테스트]

안녕하세요. 바로 조금 전 포스팅에서 색깔 심리테스트를 해봤는데요. 똑같이 색상을 주제로 하지만 내용이 다른 심리테스트가 하나 더 있어서 간단하게 같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퍼스널 컬

grapherstor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