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

나의 개성은? 소울 멘토는? 소울테스트

by GrapherStory 2021. 1. 16.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테스트는

나의 개성과 나의 소울 멘토를

알아볼 수 있는 소울테스트입니다.

 

#나의 개성은? 소울 멘토는? 소울테스트

소울테스트는 자신의 개성을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로,

영화 <소울>의 개봉 기념으로

만들어진 테스트같습니다.

 

소울테스트https://poomang.com/soul

 

메인 인터페이스는

영화의 포스터가 나오는데요.

 

이번 영화 역시 우리에게 감동을

선사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그럼 테스트를 시작해볼까요?

 

 

테스트의 시놉시스는

위와 같은데요.

 

과연 어떤 불꽃이

나의 개성을 완성시켜줄까요?

 

 

총 문항은 12개로,

이지선다 종류기 때문에

5분 정도면 테스트를 

모두 마치실 수 있습니다.

 

 

질문에 모두 응답하니

태어나기 전 세상의 불꽃을

찾는다는 메시지가 뜨는데요.

 

과연 저의 결과는 무엇일까요?

 

 

저는 신념의 불꽃이었습니다.

이름만 가지고는 쉽게

짐작할 수 없는데요.

설명을 읽어보겠습니다.

 

 

테스트 문항의 수는 적었지만

지금까지 했던 어느 테스트들보다도

결과의 정확도는 높은 것 같습니다.

 

소울테스트는 이뿐만 아니라

나의 소울 멘토도 함께

알아볼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저의 소울 멘토는 누구일까요?

 

 

저의 소울 멘토는 바로

독립운동가 유관순이었습니다.

 

뭔가 결과를 보고 나니,

멘티라기엔 제 자신이

너무 부끄럽고 초라한데요.

 

더욱 노력해야겠다는

동기부여(?)도 되는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