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

동물상 테스트, 나는 어떤 동물상일까?

by GrapherStory 2020. 12. 29.

 

 

나는 어떤 동물을 닮았을까요?

 

오늘은 내가 어떤 동물상인지

간단히 테스트해볼 수 있는

동물상 테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동물상 테스트, 나는 어떤 동물상일까?

동물상 테스트는 

얼굴 사진을 등록하면

인공지능으로 분석해서

어떤 동물의 느낌과 

흡사한지 알려주는데요.

 

동물상 테스트 : https://animalface.site/ko/index.html

 

아래쪽에서 자신의 성별을

먼저 선택해주세요.

 

 

그다음 자신의 얼굴 사진을

업로드하시면 되는데요.

 

아무래도 정확성을 위해

깨끗하게 나온 정면 사진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죠?

 

그럼 제 결과는 무엇일까요?

 

 

저는 100% 곰상이 나왔습니다.

 

사실 몇 번 테스트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진마다 나오는 상이 다 다르더라구요^^;

 

각기 다른 사진으로 

3번을 테스트해봤는데,

곰, 사슴, 고양이가 나왔네요.

 

하지만 가볍게 즐겨볼 만한

재미있는 테스트인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