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

연애력 테스트, 나의 연애 점수는?

by GrapherStory 2020. 12. 24.

 

 

연애력이란,

내가 연애를 얼마나 잘 아는지

알기 쉽게 수치화(?)한 것입니다.

 

나의 연애력은 어느정도일까요?

간단하게 테스트해봅시다.

 

#연애력 테스트, 나의 연애 점수는?

나는 네가

솔로인 이유를 알고 있다.

 

음.. 시작도 하기 전에

뭔가 쫌 그렇네요.

 

테스트는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연애력 테스트 : http://m.gmarket.co.kr/Event/2015/02/0205_lovetest/event.asp

 

 

독특하게 이 테스트는

성별을 사전에 선택하는데요.

 

결과가 얼마나 정확할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총 10개의 문항으로

4개의 선택지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길게 고민하는 것보단

바로바로 선택하시는 게

정확도를 높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저의 연애력은

어떻게 측정되었을까요?

 

 

 

점수 채점 방식은 모르겠으나

사실 대상이 누구냐에 따라

또 달라지는 게 연애기 때문에

결과에 너무 연연하진 마세요.

 

그냥 재미로 가볍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