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

호구 성향 테스트, 나는 호구인가?

by GrapherStory 2020. 12. 17.

 

 

오늘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테스트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나는 과연 호구일까?

 

내 호구력을 측정해볼 수 있는

호구 성향 테스트입니다.

 

#호구 성향 테스트, 나는 호구인가?

호구란, 어수룩한 성격으로 인해

이용당하기 쉬운 사람을 말합니다.

 

나의 호구 성향은 어떤지

재미 삼아 측정해봅시다.

 

호구 성향 테스트 바로가기 : https://www.hogutest.com/

 

 

호구 성향 테스트의 문항은

총 18문항입니다.

 

각각의 질문에 정답은 없기에

편안하게 답하시면 되는데요.

 

결과의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30초 이내로 응답하길 권장하네요.

 

저도 한번 해보았는데요.

어떤 결과가 나왔을까요?

 

 

저는 차가운 도시의 흑염소입니다.

뭔가 좋은 것 같기도 한데요.

 

설명을 읽어보겠습니다.

 

 

반은 맞고 반은 아닌 것 같네요.

역시나 재미로 하는 테스트니

결과가 어떻게 나오더라도

한번 웃고 마시기 바랄게요!

 

 

결과창 아래쪽에는

탈호구가 되기 위한 솔루션과

조심해야 할 상황 예시 및

관련된 사자성어 소개 등이 있습니다.

 

나와의 궁합 정보도 나와 있으니

친구들과 비교해보시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