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

해리포터의 호그와트 기숙사 배정 테스트, 나는 어디에?

by GrapherStory 2020. 9.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볍게 즐겨볼 수 있는

테스트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2000년대를 뜨겁게 달군 판타지,

해리포터를 기억하고 계시나요?

 

거기서 등장하는 마법학교인 호그와트는

학생 각각의 성향과 특성에 따라서

서로 다른 기숙사를 배정하는데요. 

 

만약 우리가 호그와트에 입학한다면

어떤 기숙사를 배정받을 것인지

간단하게 테스트해볼 수 있습니다.

 

#해리포터의 호그와트 기숙사 배정 테스트, 나는 어디에?

IDRlabs에서 제공하는 호그와트 기숙사 테스트는,

실제의 심리 측정 요소들을 이용해서

내가 어떤 기숙사에 어울리는지 판별해줍니다.

 

 

호그와트 기숙사 테스트의 질문은 총 24가지로

5가지의 답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질문에 따라 적절하게 답변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도 직접 테스트를 해보았는데요.

실제 검사 시간은 약 5분 정도였습니다.

 

그럼 저의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까요?

 

 

저의 결과는 래번클로였습니다.

지식과 지혜가 떠오르는 기숙사인데요.

 

비교적 해리포터 전체적인 부분에서

그렇게 큰 비중을 차지하는 곳은 아니어서

뭔가 적절한 결과가 아닌가 싶네요.

 

 

테스트 결과 아래에는 각각의 결과에 대해

간단한 설명이 첨부되어 있는데요.

 

래번클로 기숙사의 경우,

지성, 창의력, 학식, 재치를 중요시한다고 합니다.

이것도 뭔가 맞는 것 같네요.

 

래번클로의 상징색인 파란색도

개인적으로 선호하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어렸을 때 해리포터를 읽으면서

호그와트에 다니는 상상을 하곤 했었는데요.

이렇게 가상이지만 테스트로라도 해보니

정말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기숙사에 배정되셨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