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

아키네이터, 지금 내 생각을 맞춰봐!

by GrapherStory 2020. 7. 20.

 

 

안녕하세요.

이제 7월도 열흘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거세지 않은 빗줄기에 날씨는 굉장히 후덥지근한데요.

여러모로 스트레스가 쌓여가는 요즘 같은 날,

가벼운 즐길 거리 하나를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키네이터, 지금 내 생각을 맞춰봐!

바로 아키네이터라는 서비스인데요.

여러분이 랜덤으로 한 명의 인물을 생각하면,

위의 스크린샷에 나와있는 지니(?)가 맞추는 것입니다.

사이트 접속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하시면 됩니다.

 

아키네이터 바로 가기 : https://kr.akinator.com/

 

사실 이 서비스는 오래전에 나왔는데요.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인공지능의 일종이기에,

요즘은 더욱 높은 정확도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준비가 되셨다면 시작 버튼을 눌러볼까요?

 

 

아키네이터는 이렇게 하나의 질문에

다섯 가지 답변을 선택하여 제출할 수 있는데요.

정확한 답변일수록 답을 찾아가는 시간이 줄어듭니다.

 

자, 그럼 저도 한번 해보겠습니다.

 

 

21문제만에 제가 머릿속으로 생각하고 있던

만수르를 정답으로 맞추었네요.

저 자신만만한 표정 좀 보세요..

 

여러 번 진행한 테스트 중엔

질문이 무려 30개를 넘어가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저는 경험자이기 때문에

처음 아키네이터를 플레이했을 때에 비해

신선함이나 충격은 그리 크지 않은데요.

그렇지만 여전히 소소한 재미를 주는 것 같네요.

 

여러모로 힘든 시기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이렇게나마 조금씩이라도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보시는 건 어떠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