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

하이틴 테스트, 내가 하이틴 영화 주인공이라면?

by GrapherStory 2020. 12. 22.

 

 

만약에 내가 하이틴 영화의

주인공이 된다면 어떨까요?

 

오늘 소개해드릴 테스트는

바로 하이틴 테스트입니다.

 

#하이틴 테스트, 내가 하이틴 영화 주인공이라면?

파릇파릇한 청춘이 넘쳐흐르는

하이틴 무비에 내가 출연한다면,

과연 어떤 유형의 주인공일까요?

 

하이틴 테스트 : https://ilotteshopping.com/highteen_test/

 

하이틴 테스트는 총 10문항으로

정해진 답은 없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걸 선택하시면 됩니다.

 

남성분들의 경우에는

만약 내가 여자였다면 이럴 것이라는 

느낌으로 해보셔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과연 저의 결과는 무엇일까요?

 

 

제가 하이틴 영화에 출연한다면

시니컬한 느낌이 어울릴 것 같다네요.

 

 

자신만의 세계관이 확고하고

진지하고 생각이 많은 편이며

독립심이 강하고 주체적이라네요.

 

또한 모두가 예스라고 할 때

당당히 노라고 말할 수 있으며

구속이나 강요를 싫어한다고 합니다.

 

와우

 

지금까지 했던 테스트들 중에서도

굉장히 정확도가 높은 것 같습니다.

 

 

아래에는 타입별 연애 상대와

최고 케미 상대까지 나와있는데요.

 

이건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

 

 

마지막엔 각 타입별로

스타일링을 제시해주는데요.

 

하이틴 테스트는 여러모로

간단히 즐기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