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

부부의 세계 테스트, 나는 어떤 인물 타입일까?

by GrapherStory 2020. 6. 12.

 

 

안녕하세요.

이게 과연 6월인지 싶을 정도로 무더운 날씨에

정신이 벌써부터 혼미해지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간단하게 즐겨볼 수 있는

재미난 테스트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얼마 전 화제리에 종영된 드라마 '부부의 세계' 아시죠?

나는 과연 그 드라마에서 어떤 인물의 타입인지,

몇 가지 질문을 통해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입니다.

 

#부부의 세계 테스트, 나는 어떤 인물 타입일까?

먼저 테스트를 위해서는 사이트로 이동하셔야 하는데요.

 

부부의 세계 인물 유형 테스트 : https://www.themolla.com/

 

인터페이스는 아주 깔끔하게 되어 있으며

바로 테스트를 진행해보실 수 있습니다

 

 

총 12가지 문항이 존재하며 선택지가 두 가지라

전체적으로 따져봤을 땐 5분이 채 걸리지 않았던 것 같아요.

 

따로 문구는 없었지만 아무래도 테스트인만큼

질문을 보고 딱 떠오르는 것을 빠르게 선택하시는 것이

결과의 정확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저도 바로 한번 해보았는데요.

과연 저의 결과는 어떨까요?

 

 

 

저는 김윤기라는 인물과 비슷한 타입이라는 결과를 받았는데요.

'부부의 세계' 드라마를 보지는 않았지만,

캐릭터의 설명을 읽어보니 저와 비슷한 부분이 많더라구요

생각보다 정확도가 높아 놀랐습니다.

 

 

그 바로 아래엔 나의 반대 타입도 함께 나오는데

이것도 역시 맞는 것 같아서 조금 놀랍습니다.

 

단순히 드라마 인물에 빗대었다기엔

인물 테스트의 결과 정확도가 정말 높다고 생각되는데,

따라서 드라마를 시청하지 않으셨더라도

그냥 재미삼아 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무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이제 다가올 본격적인 여름을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