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

글램 나의 연애 유형, 능력치는 어떨까?

by GrapherStory 2020. 6.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볍게 즐겨볼 수 있는
테스트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글램 나의 연애 유형, 능력치는 어떨까?
먼저 나의 연애 유형 테스트를 진행하기 위해서
아래의 링크를 통해 사이트로 접속해주세요.

글램 나의 연애 유형 테스트 : http://mbti.glam.am/intro

굉장히 깔끔한 메인 인터페이스인데요.
아래 연애 능력치 알아보기 버튼을 눌러 시작합시다.

테스트는 총 12문항으로 이지선다이기 때문에
약 5분 정도 걸린 것 같네요.
정확한 결과를 위해서는 오래 고민하는 것보다
빠르게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테스트를 완료하시면 이렇게 사이트가
나의 연애 능력치를 분석하기 시작하는데요.
과연 저의 연애 유형은 어떨까요?


전 리엑션 버튼 고장난 연애봇(...)이라는 결과가 나왔네요.
애정표현력과 썸추진력은 평균 이하이고
눈치력, 19금력, 계획력은 평균 이상인데요.
음... 반은 맞고 반은 틀린 것 같네요..

아래엔 더 자세한 설명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읽어봤는데 역시나 반정도 맞는 것 같습니다.

글램 연애 능력치 테스트는 다른 사람과의 케미도
환상의 케미, 환장의 케미로 나누어 알려주는데요.
이것도 아닌 거 같은데..

재미로 하는 테스트니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 것 같아요.
여러분도 잠깐 시간내어 재미삼아 해보시는게 어떠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