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

약국, 우체국 마스크 합리적 가격 판매, 1인당 구매 제한

by GrapherStory 2020. 2. 26.

 

 

안녕하세요.

그동안 우한 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코로나19라 불리는 신종 질병에 대해

많은 소식들이 쏟아졌으나 좋은 소식도 아닐뿐더러 불확실한 정보가 많아 전하지 않았었는데요.

오늘 드디어 반가운 소식이 들려오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엄청나게 가격이 오른 마스크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셨죠?

심지어는 그마저도 물량이 없어 구하기가 힘들었는데 이제는 조금 숨통이 트일 듯합니다.

이제 정부에서 개입하여 마스크를 최대한 민간에 공급하기 위한 노력을 한다네요.

 

 

#약국, 우체국 마스크 합리적 가격 판매, 1인당 구매 제한

오늘 정부는 약국, 우체국, 농협 등 공적 판매처에 매일 일정 수량의 마스크를 공급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약 350만 장의 마스크를 공급할 계획이며, 1인당 구매 가능한 수량을 5장으로 제한한다고 하는데요.

이제는 대한민국에서 없어서는 안 될 마스크를 이렇게라도 구할 수 있게 되어 다행인 것 같습니다.

 

마스크 판매는 이르면 내일(27일) 오후부터 늦어도 28일까지는 이뤄질 전망이라는데요.

이와 함께 우체국에서의 마스크 판매 계획도 추가적으로 발표되어 마스크 걱정은 조금 덜으실 수 있겠네요.

다만, 우체국 마스크의 경우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미리 우체국 쇼핑몰 가입을 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정부에서 본격적으로 마스크를 공급하는 만큼, 지금껏 날뛰던 마스크의 가격 역시 안정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하지만 여전히 마스크 되팔이가 극성을 부리고 있으며, 국외로 보내지는 수량도 많기 때문에

실제로 서민들에게 돌아갈 마스크가 얼마나 될지는 두고 봐야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