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

포레스트(Forest) 심리테스트, 나만의 꽃 심기

by GrapherStory 2020. 2. 28.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심리테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나만의 꽃 심기라는 이름의 포레스트(Forest) 집중유형 테스트입니다.

 

 

#포레스트(Forest) 심리테스트, 나만의 꽃 심기

심리테스트를 위해서는 먼저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야 합니다.

 

포레스트(Forest) 심리테스트 바로 가기 : http://forest-mt.seekrtech.com/

 

다만 이 테스트는 모바일에서만 진행할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에 나온 QR 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시면 되겠습니다.

(PC로 하는 방법도 있는데 아래에서 소개해드릴게요)

 

홈페이지의 인터페이스는 굉장히 따스한 느낌을 주는데요.

나만의 꽃 심기 테스트는 자신의 집중 유형을 테스트하여

나에게 맞는 스터디 친구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과학적으로 검증된 것이 아니라 그냥 심리테스트이므로 재미로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제 모바일로 접근하시면 테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시작하기 ] 버튼을 눌러볼까요?

 

 

시작 버튼을 누르면 작은 화분 그림이 나오면서 테스트의 줄거리(?)가 나오게 됩니다.

참고로 최적화된 경험을 위해서는 소리를 켜고 진행하는 것이 좋다네요.

개인적으로도 소리는 켜놓고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이후엔 질문들과 그에 대한 선택지가 연이어 나타나는데요.

내가 이야기 속에 있다고 생각하고 가볍게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심리테스트의 특성상 너무 오래 고민하는 것은 별로 좋지 않아요.

 

 

아름다운 배경음과 동화 같은 일러스트가 더해져 진행하는 동안 마음이 굉장히 편했습니다.

 

 

모든 질문에 답을 하셨다면 마지막으로 내 이름을 넣어 나만의 꽃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과연 저는 무슨 꽃이 나왔을까요?

 

 

짠!

저는 해바라기가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꽃이라 괜히 기분이 좋네요.

해바라기는 열정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한다는데요.

음.. 사실 제 성향에 아주 가깝다고는 할 수 없지만 어느 정도는 맞는 것 같아요.

어울리는 스터디 친구 타입으로는 '장미', 집중 스팟으로는 '야외 벤치'가 나왔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결과가 나오셨나요?

친구들과 공유해서 맞추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PC로 하는 방법

저는 보안 때문에 QR 코드 사용을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요.

그래서 PC로 진행을 했습니다.

하는 방법은 간단한데요.

사용하는 브라우저에서 모바일로 보기 기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현재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브라우저 창에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하시면 [ 모바일창에서 보기 ] 메뉴가 나오는데요.

그걸 눌러주시면 새창으로 모바일 버전의 화면이 뜹니다.

 

 

그러면 이렇게 PC로도 포레스트 심리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됩니다.

테스트는 테스트일 뿐 너무 연연하진 않으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으니,

그냥 아름다운 음악과 일러스트를 보며 힐링하는 재미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