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상업적 사용 가능! 무료 영어 폰트 모음 사이트

by GrapherStory 2018. 12. 6.


#상업적 사용가능한 무료 한글 폰트 모음 사이트 보러 가기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서는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한글 폰트 모음 사이트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오늘은 그에 이어 상업적 사용 가능한 무료 폰트 2탄! 영어 폰트 모음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영어는 전 세계 사람들이 사용하는 언어로 글꼴의 수와 종류가 한글에 비해 정말 많습니다. 더군다나 그 안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상업적으로도 이용이 가능한 폰트를 일일이 찾기란 너무 힘이 드는 일인데요. 이제는 아주 쉽고 간편하게 원하는 글꼴을 찾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꿀팁_상업이용영어폰트


  1001 Fonts - Free Fonts Baby!


상업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무료 영어 폰트를 모아놓은 곳은 바로! '1001 Fonts'라는 사이트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벌써부터 막 폰트가 넘쳐나는 것 같죠?? 사이트 접속은 아래 링크로 하시면 됩니다.


1001 Fonts로 이동하기https://www.1001fonts.com/


꿀팁_상업이용영어폰트2


1001 Fonts의 메인 화면입니다. 정말 심플하죠? 카테고리는 글꼴의 종류에 따라 분리되어 있습니다.


꿀팁_상업이용영어폰트3


화면 가운데 부분을 보시면 위와 같은 메뉴들을 보실 수 있는데요. 윗줄은 폰트를 분류해놓은 것이고, 아래쪽에는 다양한 검색 옵션이 있습니다. 맨 처음은 검색창입니다. 말 안 해도 검색창이라는 것은 아시겠죠?


꿀팁_상업이용영어폰트4


그다음 요 녀석이 보이시나요? 요게 중요합니다. 저 버튼을 눌러 그림과 같이 초록색으로 활성화시키시면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폰트들만 출력이 된답니다! 정말 좋죠?


꿀팁_상업이용영어폰트5


1001 Fonts의 좋은 점은 다양한 미리보기 기능을 지원한다는 것인데요. 먼저 폰트의 미리보기 글자 크기를 조정할 수 있는 창이 있습니다.


꿀팁_상업이용영어폰트6


그 옆에는 폰트의 색상도 변경해볼 수 있습니다. 정말 편리하죠?


꿀팁_상업이용영어폰트7


너무나 많은 폰트를 편하게 파악하기 위해서 분류, 정렬은 필수입니다.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다양한 기준에 따라 정렬을 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꿀팁_상업이용영어폰트8


마지막으로 현재 하고 있는 세팅들을 기억할 수 있는 링크입니다. 적합한 세팅을 기억하여 복사해두었다가 나중에 다시 사용한다면 훨씬 사용하기 좋을 것입니다.


꿀팁_상업이용영어폰트9


쭈욱 폰트들을 살펴보시다가 마음에 드는 폰트를 찾으셨다면, 해당 폰트 미리보기 오른쪽에서 Download버튼을 누르시면 되는데요. 목적에 따라 상업적 무료 이용 가능 표시를 다시 한 번 잘 확인하시고 다운로드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1001 Fonts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신다면 좋아하는 폰트들을 따로 저장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사용하시면 좋겠네요.


오늘은 엄청난 양의 영어 폰트가 모여있는 1001 Fonts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원하시는 폰트 찾아서 잘 활용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