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광고 스팸 문자 메시지 차단하는 방법

by GrapherStory 2020. 11. 25.

 

 

지긋지긋한 광고 문자,

아무리 일일이 차단을 해도 

전혀 줄어들 기색이 없는데요.

 

오늘은 광고 스팸 문자 메시지를

강력하게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광고 스팸 문자 메시지 차단하는 방법

또 받았습니다.

오늘도 차단목록에 여럿이 더해집니다.

 

 

그동안은 이렇게 프로필의 정보를 눌러서

번호 하나하나 일일이 차단을 했었는데요.

 

 

이게 수는 계속 많아지는데

뭔가 나아지는 기색은 없어서

한참 스트레스를 받았었습니다.

 

그래서 조금 더 강력한 방법으로

스팸 광고 메시지를 차단해보았습니다.

 

 

먼저 사용하고 계신 통신사의

홈페이지로 접속해서 로그인해주세요.

 

저는 SKT 사용 중이라 

티월드로 들어왔습니다.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의

마이 티월드를 클릭합시다.

 

 

그다음 나의 가입정보 메뉴에서

'나의 요금제/부가서비스/결합상품'을 눌러

해당 페이지로 들어가주세요.

 

 

화면을 아래로 내려보시면

모바일 탭이 있는데요.

 

자세히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사용 중인 서비스들이

유/무료 구분되어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문자 스팸 필터링

설정을 변경해주면 됩니다.

 

 

먼저 본인 명의 휴대폰 인증을 하면

스팸 필터링 관련 메뉴들이 보이는데요.

 

 

우선 정보조회 및 변경을 확인해봅시다.

저는 스팸필터링 차단 기능

설정되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광고문자를 받았었네요.

 

이에 차단 강도를 상으로

한 단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스팸차단 설정으로 왔는데요.

 

여기서는 자유롭게 차단패턴을 만들어

해당 패턴이 들어간 문자메시지를

안 받을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저는 '(광고)'라는 패턴을 추가했는데요.

 

대부분의 스팸광고 메시지에

해당 단어가 들어가기 때문에

큰 효과를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여러분들도 스팸설정하시고

광고 없는 클린한 생활을

즐겨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