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운영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도착!

by GrapherStory 2018. 11.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애드센스 우편이 도착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9월 말에 신청해서 보통 2~4 주면 도착한다는 마음에 해외배송이니 10월 달을 넉넉하게 기다렸는데, 이게 11월 달이 되어도 도무지 소식이 없더라구요.. 그런데 애드센스 인증 핀 번호가 담긴 우편이 드디어 도착하였습니다.


티스토리운영_애드센스핀번호


  1. 애드센스 핀 번호 우편 개봉기


티스토리운영_애드센스핀번호2


배송받은 애드센스 우편의 앞면입니다. 생각보다 종이 자체가 컸는데요. 우편함에서 구글 애드센스 로고를 보는 순간 어찌나 반갑던지..


티스토리운영_애드센스핀번호3

 

뒷면은 애드센스 로고만 깔끔하게 프린트되어 있습니다.


티스토리운영_애드센스핀번호4


양쪽의 절취선을 제거하고 내용물을 펼치면 위의 사진과 같이 애드센스 인증 PIN 번호와 적용 방법이 설명되어 나와있습니다. 



애드센스 우편 인증 핀 번호 적용하는 방법


1. www.google.com/adsense 페이지에서 애드센스 신청 시 사용했던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로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하고 설정을 선택합니다.


3. 왼쪽에 표시된 탐색바에서 계정 정보를 클릭한 후 주소 인증을 클릭합니다.


4. 오른쪽에 표시된 PIN을 입력하고 PIN 제출을 클릭합니다.


9월 말에 신청했으니 배송되기까지 약 한 달하고도 열흘이 걸렸네요



  2. 우편 도착 소요 기간과 느낌


애드센스 지급을 위해 주소 인증 메시지를 하라는 알림이 뜬지 거의 두 달 가까이 된 것 같은데요. 맨 처음 핀 번호 우편 신청을 했을 때에는 우편을 받지 못했었습니다. 그래서 한 달 뒤 다시 신청하여 이번에 받게 된 것인데요. 필자가 우편 신청을 누르고 우편이 저희 집에 도착하기까지 약 한 달하고도 열흘이 걸린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오래 걸렸죠? 애드센스 우편 신청을 하시려는 분들이나 이미 하시고 기다리시는 분들은 모두 마음을 정말 넉넉하게 먹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핀 번호 인증까지 하니 이제 진짜 애드센스를 시작하는 것 같아서 기쁘고 신기하네요. 앞으로도 꾸준하게 열심히 하며 성과를 낼 수 있는 날까지 걸어가겠습니다!

댓글